Customflo
FAQ

커스텀플로의 질문과 답변

자주 묻는 질문

가입문의 프로그램을 쓰려면 별도의설치가 필요한가요?
커스텀플로는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그램으써 모든 데이터가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시면 지금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문의 컴퓨터를 잘 다룰 줄 모르는데 프로그램을 쓸 수 있나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쉽게 만들었습니다.
최초 로그인시 제공되는 튜토리얼 (*연습)을 잘 따라하시면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 숙지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마다 별도의 가이드 및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문의 별도의 가입서류가 필요한가요?
간단한 정보 입력후에 사용이 가능하며, 정기 결제가 가능한 통장이나, 신용카드만 있으면 됩니다.
사용료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직접 접수부탁드립니다.
사용문의 앱으로도 모든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pc가 없이 고객관리를 운영 하실수 있도록 주요기능을 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문자관리, 데이터관리 등 pc에서만 이용가능한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문의 문자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요<
정보통신보호법에 따라 사전인증된 번호로만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매장당 1개의 번호로만 문자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문자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해지상담 프로그램 해지시 별도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별도의 약정이 없기 때문에 커스텀플로를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월단위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셨던 날짜까지 일할계산되어 다음달 결제가 청구됩니다.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해지접수를 부탁드립니다.